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웰메이트, 용접기 제작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25. 11:32

본문

 

용접기, 마이크로티그, 마이크로프라즈마, 인버터트랜스포머, 자동용접로봇 설계, 제작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welmate/products/

 

 

웰메이트㈜는 창립이래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개발을 통하여 다양한 산업의 자동화 용접 설비 경험과 Know-How를 축척하였으며, 현재 세계적인 수준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크 용접기(CO2, TIG, MIG, DC ARC, 가우징, AIR PLASMA 절단기 등), 저항 용접기(AIR SPOT & PROJECTION, CONDENSER, SEAM, 3상 DC PROJECTION, INVERTER 용접기 등), MICRO TIG & PLASMA 용접기(정밀 용접기), 각종 용접 자동장치 등을 생산하는 용접기 관련 TOTAL SOLUTION 제공업체로 성장해 왔습니다.

 

그 동안의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여러 국가에 수출하고 있으며, ISO9001 품질 경영 시스템에 바탕을 둔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하여 생산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웰메이트㈜는 완벽한 품질을 통한 고객만족과 신뢰를 기업의 생명으로 생각하고, 세계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더욱 연구 노력하며 산업발전에 기여하는 여러분의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웰메이트㈜는 창업이래 성장을 계속하여 현재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 받고 있는 자동화용접 설비 및 용접기 장비 제작 업계의 선두 대열에 서게 되었으며,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을 통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최고의 품질’, ‘최적의 가격’, ‘최선의 납기’로 열과 성을 다하여 귀사를 고객으로 모시겠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