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강토중공업(주), 굴삭기용 유압 퀵커플러 전문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4. 11:53

본문

강토중공업 (주)

굴삭기용 유압 퀵커플러 전문업체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철저한 사후 관리로 고객님들께 만족과 감동을 드릴 수 있는 기업, 품질로 인정받는 퀵커플러의 대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강토중공업(주)의 제품 사진들

강토중공업(주)은 굴삭기에 사용되는 유압 퀵커플러를 국내 최초로 독자 개발하여, 생산하는 업체로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강토중공업(주)은 국내(현대, 두산, 볼보) 대형 굴삭기용 유압 퀵커플러를 비롯하여, CAT, HITACHI, YANMAR, KOMATSU, KOBELCO, TAKEUCHI, IHI, JCB 등 수입 굴삭기의 유압퀵커플러까지 LINE UP을 구축하였으며, 친환경적이고 소음이 없는 굴삭기용 RIPPER, 엄격한 설계로 제조되는 BUCKET, 채석 작업장에 쓰이는 돌집게(Stone-grapple)와 Compactor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작업자의 안전과 작업의 효율성을 확보 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역점을 두고 있으며,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철저한 사후 관리로 고객님들께 만족과 감동을 드릴 수 있는 기업, 품질로 인정받는 퀵커플러의 대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필리핀 수출 사례 (00189)

고객사: 필리핀 ARIEL

강토중공업(주)의 MULTI GRAPLLE( R27Z-9)와 KTP200 RIPPER 각 1대는 필리핀에 위치한 ARIEL에게 납품되었습니다.

 


 

강토중공업(주)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남양로368번길 1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