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건우기계, 철근가공기, 철근절단기, 철근절곡기 제작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4. 12:03

본문

(주) 건우기계

철근가공기, 철근절단기, 철근절곡기 제작업체

 

 

 

세기의 기적을 이룬 우리나라의 건설산업에 일조한다는 신념으로 오로지 건설현장에서의 원가절감, 생산성 향상, 작업안전 등을 위해서 밤낮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건우기계의 제품 사진들

(주)건우기계는 1995년 1월, 창사이래로 16년 이상 고집스럽게 철근가공기 (철근절단기, 철근절곡기)만을 생산해오고 있습니다. 세기의 기적을 이룬 우리나라의 건설산업에 일조한다는 신념으로 오로지 건설현장에서의 원가절감, 생산성 향상, 작업안전 등을 위해서 밤낮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적극적인 투자로 내구성과 생산성이 향상된 다양한 철근절단기와 철근절곡기를 생산하고 있으며, 2001년에는 철근자동절단기 및 철근자동절곡기의 개발에 성공하였고 그 동안 많은 고객사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습니다.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2010에는 보급형(일체형) 커플러 기계를 개발하여 보급하고 있습니다. (주)건우기계는 국내시장에 만족하지 않고 해외사증을 개척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글로벌화를 통해 이미 20여개 국가에서 당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뉴질랜드 수출 사례 (00217)

고객사: 뉴질랜드 WENDY JOY

(주)건우기계의 AUTO REBAR CUTTING SYSTEM (KMC-60AS)1대는 해상운송을 통해 뉴질랜드에 위치한 WNDY JOY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건우기계

대구광역시 달성군 구지면 국가산단서로71길 11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