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동인산전, 엘리베이터 부품제조업체, 스위치부품, 라미트, 가바나, 링크 스위치 전문 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4. 15:20

본문

동인산전

스위치부품, 라미트, 가바나, 링크 스위치, 엘리베이터 부품제조업체

 

 

21세기를 선도하는 조우량 기업의 비젼을 열어가는 (주)동인산전이 되겠습니다.


동인산전의 제품 사진들

"고객의 만족없이는 어떤기업도 살아남을 수 없는 무한경쟁환경" 의 세계화시대에 오직 신기술개발과 세계시장 개척만이 앞으로 엘리베이터 스위치 및 부품산업이 나아갈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동인산전은 1982년 창사이래 엘리베이터 스위치 및 부품에 대한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하여 신기술을 선점하여 왔으며, 각종 실험장치와 검사시설을 갖추고 최고품질, 최저원가,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기술기업의 사명감으로 일해 왔습니다. 엘리베이터 부품산업의 변함없는 리더로서, 그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신기술 개발에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낡은 것은 모두 버리고 새로운 발상으로, 불굴의 의지와 목표에 대한 강한 신념으로 21세기를 선도하는 조우량 기업의 비젼을 열어가는 (주)동인산전이 되겠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인도 수출 사례 (01602)

고객사: 인도 SOURCING INDUSTRIAL

동인산전의 Limit Switch (DI-101 TYPE A) 5개는 DHL 특송운송을 통해 인도에 위치한 SOURCING INDUSTRIAL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멕시코 수출 사례 (01151)

고객사: 멕시코 ALTEVI

동인산전의 LIMIT SWITCH (DI-101 TYPE A / B) 각 5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멕시코에 위치한 ALTEVI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벨기에 수출 사례 (00566)

고객사: 벨기에 LS GLOBAL BVBA

동인산전의 Limit Switch (K type) 20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벨기에에 위치한 LS Global bvba사에 납품되었습니다.

 


 

동인산전

경기 부천시 도약로308번길 25 부천공구상가 9동3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