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동진기계, 금속절단가공기계 제조업체, 유압프레스, 원형톱기계, 유압 리베팅기계 전문 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4. 15:24

본문

(주)동진기계

금속절단가공기계 제조업체, 유압프레스, 원형톱기계, 유압 리베팅기계 전문 업체

 

 

1980년 창립 이후 업계 최고의 기술력. 한국 금속절단가송기술의 새 역사를 창조합니다.


(주)동진기계의 제품 사진들

동진기계는 유압프레스인 DHP5와 에어프레스 DP500N 등 언제나 진보해 나가고 있는 프레스기계, 버티컬밴드 쏘잉머신을 시작으로 일본과 미국에 이르기까지 그 시장을 확대하고 있는 쏘잉머신, 30년 동안 최고의 기술력으로 한국시장에서 70%~80%의 시장장악력을 갖고 있는 리벳팅머신과, 고객의 기호에 맞춘 다양한 스페셜머신으로 고객의 신뢰와 명성을 쌓아 왔습니다.

동진의 30년은 도전과 혁신의 역사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하루도 쉼 없이 달렸고, 고객이 원하는 바에 더 가까이 다가서기 위해 언제나 깨어서 연구해 왔습니다. 이제, 글로벌 시대를 활짝 연 동진기계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전 계열사의 역량을 모아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려고 합니다.

지금의 발전에 안주하며 머무르지 않고, 해외협력사업의 다각화와 끊임없는 기술개발, 그리고 선진 기술의 지속적인 배움을 통해 항상 전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또한 이러한 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이웃을 돌아보고 함께 상생하는 기업문화를 확립해 나갈 것입니다. 세계 최고를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끝까지 완벽을 추구하는 전문가정신의 기업 동진기계.

30년의 노하우와 탐구정신으로 기계 산업의 밝은 미래를 창조하겠습니다.앞으로도 동진기계의 도전에 많은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중국 수출 사례 (00118)

고객사: 중국 EAST GRACE CORPORATION

(주)동진기계의 PNEUMATIC RIVETING MACHINE (DR-110H) 1대와 PNEUMATIC RIVETING MACHINE (DR-110V) 1대는 해상운송을 통해 중국에 위치한 EAST GRACE CORPORATION사에 납품되었습니다.

 


 

동진기계

인천시 남동구 승기천로 62-32 115동 4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