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두리마이텍, 카플링, 파워록, 로크너트 등 자동화 및 공작 기계, 동력전달장치 부품 전문 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4. 15:28

본문

두리마이텍(주)

카플링, 파워록, 로크너트 등 자동화 및 공작 기계, 동력전달장치 부품

 

 

커플링, 파워록, 로크너트 / 두리마이텍(주)가 공작기계 부품 및 자동화 부품의 세계화를 열어갑니다.


두리마이텍(주)의 제품 사진들

1999년도에 설립된 당사는 파워록, 커플링, 정밀 로크너트 등을 직접 생산하여 유통하며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보다 합리적이고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자동화기계, 공작기계, 동력전달장치 분야에 꼭 필요한 이 제품들을 통해 항상 고객 여러분들과 긴밀하게 협조하고 대응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과 개발로 꾸준히 시장의 요구에 부응해 온 결과, 지금은 더욱 다양해지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로 고객 여러분께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선의 가치로 걸고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그래서 고객 여러분들과 더불어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0736)

고객사: 베트남 VIET INDUSTRIES MATERIAL EQUIPMENT COMPANY LIMITED

(주)두리마이텍의 DCN65x2 30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VIET INDUSTRIES MATERIAL EQUIPMENT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0668)

고객사: 미국 BDI USA

(주)두리마이텍의 POWER LOCK DR300F 20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다국적 기업 BDI USA사에 납품되었습니다.

 


 

두리마이텍(주)

서울 구로구 경인로53길 15 (구로동, 중앙유통단지 다동 1515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