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디엠비에이치, 로봇, 로봇교육시스템, 골프센서, 디지털퍼팅연습기 인버디, 교육용 로봇 제조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4. 15:42

본문

디엠비에이치

로봇, 로봇교육시스템, 골프센서, 디지털퍼팅연습기 인버디, 교육용 로봇 제조업체

 

 

다 잘 알고, 다 잘 돕고, 다 잘 사는 세상을 위하여 오늘도 "실사구시"의 정신으로 디엠비에이치의 임직원들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디엠비에이치의 제품 사진들

"건강한 삶과 편리한 삶"은 인간이 지속적으로 추구해온 가치입니다. 이런 지고한 가치는 인간에게 끊임없이 성장과 기술발전을 이룩하게 한 원천일 것입니다.

당사는 인간의 기본적이고 지고한 가치인 건강한 삶을 더욱 풍족하게 하기 위한 가치 실현을 위하여 설립되었으며, 앞으로 세상의 많은 사람들이 조금이라도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할 것입니다. 사람의 생활이 윤택해짐에 따라 건강과 여가에 대한 관심은 지속적으로 증대될 것이며, 이러한 추세에 맞추어 당사는 골프시스템, 헬스케어 관련 분야에 주력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또한, 편리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의 요구에 부응하여 향후 로봇시대가 도래할 것임을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독일 등에서 국가적 사업으로 양성하고 있는 것으로 볼때 자명합니다.

당사는 지능로봇원천기술의 확보로 치열한 기술경쟁력에서 앞서고, 만나는 사람마다 감동을 받고 감동을 시킬 수 있는 서비스체계를 갖추기 위하여 부단히 정진하고 있습니다.

한편, 세계화의 흐름에 대응하여 자체적인 기술 확보는 물론 미국, 일본, 러시아 등 해외 기술협력을 통하여 세계 속의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일은 사람들에 의해 이루어지므로, 인재 확보 및 인재 양성에 심혈을 기울여 현재를 더욱 알차게 하고 미래 다가오는 기회에 대비하고자 합니다. 다 잘 알고, 다 잘 돕고, 다 잘 사는 세상을 위하여 오늘도 "실사구시"의 정신으로 디엠비에이치의 임직원들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싱가폴 수출 사례 (00606)

고객사: 싱가폴 CAREY TAN SHOU CHIEH

디엠비에이치의 Inbirdie Golf Putting Practice Machine (P-200) 1대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싱가폴에 위치한 CAREY TAN SHOU CHIEH사에 납품되었습니다.

 


 

디엠비에이치

경기도 부천시 평천로 655 (약대동) 부천테크노파크 401동 603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