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디메텍, 초음파 임플란트 수술기, 스케일러, 큐링라이트, 에어폴리셔, UV, 자외선 소독기, 치과용 광중합기 전문 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4. 15:38

본문

디메텍

초음파 임플란트 수술기, 스케일러, 큐링라이트, 에어폴리셔, UV, 자외선 소독기, 치과용 광중합기 전문 업체

 

 

고객님의 아름다운 미소를 위하여 더 좋은 제품을 만든다.


디메텍의 제품 사진들

우리 회사는 기술혁신형(INNO-BIZ) 중소기업으로 국내최초로 치과용 초음파 스케일러 및 Gun Type LED 큐링라이트를 개발하여 선진국 수준의 디자인과 품질로 선진국 제품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국내 및 미국, 유럽을 비롯한 세계 80여개국에 수출 중에 있으며 계속되는 세계 시장 확장으로 국위 선양 및 수출 증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회사의 초음파 스케일러가 그간 원장선생님 여러분의 성원으로 세계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아 산업자원부의 2005년도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얻게 되었으며 지난 4년간 끊임없는 해외시장 개척으로 제46회 무역의 날 백만 불 수출 탑을 수상하는 등 세계시장 점유율 5위 이내에 진입하여 지식경제부의 2009년도 세계일류상품으로 승격 되었습니다.

또한 3년간의 연구 끝에 국내 최초로 개발된 초음파 임플란트 수술기는 유럽선진국 제품들의 품질 및 성능을 능가하는 제품으로 2009년도 지식경제부의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는 반복된 영광을 얻게 되었습니다. 본 초음파임플란트 수술기는 원장선생님께 최고의 품질과 성능 및 가격등 3가지 만족과 함께 어렵고 힘든 임플란트 수술을 더욱안전하고 빠르고 쉽게 시술하는데 큰 도움을 드릴것으로 확신합니다.

저희 임직원은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원장선생님 여러분이 만족하고 감동할 수 있는 더 훌륭한 제품과 우리나라 치과 산업 발전 및 세계시장 개척을 위하여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게을리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칠레 수출 사례 (00609)

고객사: 칠레 ICEO ESTORIL

디메텍의 CLEVO UV Disinfector 2대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칠레에 위치한 ICEO ESTORIL사에 납품되었습니다.

 


 

디메텍

경기도 부천시 평천로 655 (약대동) 부천테크노파크 4단지 402동 603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