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선광자동밸브, 자동밸브 제조업체, 컨트롤 밸브, 감압밸브, 체크밸브, 배수밸브 제조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5. 11:00

본문

선광자동밸브

자동밸브 제조업체, 컨트롤 밸브, 감압밸브, 체크밸브, 배수밸브 제조업체

 

 

 

선광자동밸브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고자 정진하고 있습니다.


선광자동밸브의 제품 사진들

폐사는 1989년 설립이래 자동밸브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기업으로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선광밸브는 거의 80%가 해외로 수출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국가로 멕시코, 인도네시아, 태국, 미국, 러시아에서 꾸준한 활동을 보이고 있으며 최근 폐사가 직접 거래를 한 중국도 지금 점차적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폐사는 지금까지 보다 나은 제품개발을 위해 노력해왔고 수입품과 비교해서 품질이나 성능면에서 뒤처지지 않고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 왔습니다. 자동밸브의 이점은 인력을 많이 필요하지 않는다는 점과 생산품의 대량 출하에 용하다는 점입니다. 폐사의 제품 또한 반영구적으로 미숙련공이라 하더라도 밸브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폐사는 고객의 주문에 의한 다품종 소량 생산의 체계이기때문에 고객이 요구하는 정확한 사양에 의해 좀 더 세심한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밸브의 종류도 다양해서 모든 산업분야에서 요구하는 사항에 맞도록 그 기능을 발휘하고있습니다. 향후에도 폐사는 항상 연구 개발하는 자세로 밸브 사용자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기대하며 그동안의 축적된 기술력을 응용하여 국가와 산업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국내성장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선광자동밸브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고자 정진하고 있습니다.

 


6. 코머신을 통한 대만 수출 사례 (01642)

고객사: 대만 DAKINCE

선광자동밸브의 Piston Control Valve (DPCV-2 50A) 1개, Piston Control Valve (DPCV-2 65A) 2개와 Spare Part (DPCV-2 50A, DPCV- 65A) 각 20개 세트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대만에 위치한 DAKINCE사에 납품되었습니다.

 


5. 코머신을 통한 대만 수출 사례 (01406)

고객사: 대만 DAKINCE

선광자동밸브의 Piston Control Valve (DPCV-2 50A) 1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대만에 위치한 DANKINCE사에 납품되었습니다.

 


4. 코머신을 통한 호주 수출 사례 (01178)

고객사: 호주 POLYSRYRENE INDUSTRIES

선광자동밸브의 SPARE PART DPCV-2 / 50A, DPCV-2 / 80A, DPCV-3 / 40A, DPCV-4F / 20A 각 2세트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호주에 위치한 POLYSRYRENE INDUSTRIES사에 납품되었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오스트리아 수출 사례 (00165)

고객사: 오스트리아 AUSTYROL

선광자동밸브의 DIAPHRAGM (SRCV-2) 2세트는 DHL 특송운송을 통해 오스트리아에 위치한 AUSTYROL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터키 수출 사례 (00123)

고객사: 터키 TRINOX METAL

선광자동밸브의 온도조절밸브 (SWCV-6 센서부품) 2세트는 DHL 특송운송을 통해 터키에 위치한 TRINOX METAL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캐나다 수출 사례 (00122)

고객사: 캐나다 PPD INDUSTRIES

선광자동밸브의 DRAIN VALVE (DPCV-2) 2개는 DHL 특송운송을 통해 캐나다에 위치한 PPD INDUSTRIES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선광자동밸브

충청남도 예산군 신암면 추사로 44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