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성미, 선박용 방화문 및 의장품 제조업체, 선박용 패널, 선실 인테리어 전문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5. 11:11

본문

(주)성미

선박용 방화문 및 의장품 제조업체, 선박용 패널, 선실 인테리어 전문업체

 

 

 

We provide you with safety at sea


(주)성미의 제품 사진들

당사는 조선산업에 이바지하고자 1976년 창립이래 선박용 방화문의 개발을 시작으로 오늘에 이르기까지 40여년간 쌓아온 기술과 신용 그리고 엄격한 품질 관리와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국산화 개발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였습니다.

설비투자와 끊임없는 품질개선과 생산성을 향상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선원 및 고객의 안전과 보다 나은 해상의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SOLAS에 의해 규정된 Rule과 여러 Off shore Rule등을 만족하는 고기능, 고품질의 Fire Door, Wall & Ceiling panel, Unit Toilet, Cabin Unit를 계속해서 개선 및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중장비 산업 및 건설분야에 이바지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산업 및 건축자재의 고급화 시대의 주류가 되기 위하여 Heavy Equipment Cabin을 개발하였습니다. 우리는 늘 혁신과 도전으로 더더욱 발전되어가는 모습으로 조금 더 높은 자리로 승승장구 할 것을 고객님께 약속 드리며, 성미의 경영철학인 인재중심, 기술중심, 신용을 기반으로 하여 역량을 강화하고 더욱 정진하여 지역산업과 국가발전에 한 획을 그을 것입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벨기에 수출 사례 (00657)

고객사: 벨기에 ENGINE DECK REPAIR N.V.

(주)성미의 Tank heater (Item No.24) 1개, Temperature sensor (Item No.25) 2개, Level switch (Item No.21) 1개, Junction box (Item No.23) 2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벨기에에 위치한 ENGINE DECK REPAIR N.V.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성미

경상남도 김해시 주촌면 서부로1403번길 67-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